그레이콩
tour
You can feel the delicate touch of pensions in everything. Your trip should be special.
tour
아침고요수목원


경기도 가평군에 위치하여 10만평의 넓이에 총 4,500여종의 식물을 보유하고 있는 원예수목원이다. 

이름은 한국이 '고요한 아침의 나라'이라 불리는 데서 비롯되었는데 계절별, 주제별로 한국의 미를 느낄 수 있도록 조성되었다. 

야생화정원에는 750여종, 아이리스정원에는 한국 최다인 800여종, 무궁화동산에 무궁화 200여종, 한국정원에 목단 38여종의 품종을 보유하고 있다. 

tour
남이섬


북한강에 있는 강섬으로서 총면적은 14여만 평에 이른다. 

원래는 홍수 때에만 섬으로 고립되었으나 청평댐의 건설로 완전한 섬을 이루게 되었다. 

넓은 잔디밭이 전개되어 있고 둘레에 밤나무 숲이 무성하고 별장, 발갈로, 수영장 등 

오락시설이 잘 정비되어 있으며, 서울과 가가워 많은 관광객이 찾아든다. 

백자작나무길, 잣나무깃, 메타 세콰이어길 등 운치있는 숲길이 명소이다. 

드라마 '겨울 연가'의 촬영장소로 알려져 있다.

tour
쁘띠프랑스

프랑스의 다양한 문화를 체험하는 곳으로 경기도 가평에 위치하고 있으며, 프랑스 현지와 정식 계약한 어린왕자 테마파크와 자연을 그대로 살린 친자연 공간이다.
프랑스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은 어린왕자의 작가인 생택쥐페리 기념관과 150년된 프랑스 고택을 그대로 옮겨놓은 프랑스 전통 주택전시관, 프랑스의 시골마을인 듯 착각을 할수 있는 중앙광장 컬드색, 100년 이상 된 프랑스의 전통 오르골의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오르골 하우스, 프랑스 음식문화를 배울 수 있는 비스트로, 유럽의 문화를 감상할 수 있는 갤러리와 프랑스 전통 인형극을 감상할 수 있는 인형극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tour
수상레져(왕복픽업가능), 사전문의 필수

청평호는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회곡리에 위치한 인공호수이다. 외서면 청평 3리와 설악면 회곡 1리 사이에 위치한다. 

청평댐 건설로 말미암아 형성된 인공호수로 넓고 잔잔하게 펼쳐진 수면이 특생으로 서울에서 열차, 버스, 승용차로 1시간 거리에 있는 1일 관광코스로 적격인 곳이다. 

주위의 산과 호반의 맑은 물이 빚어내는 경치가 매우 아름다운 뿐 아니라 서울에서 불과 50km떨어진 곳이므로 당일코스 관광지로 발전하기 시작했다. 

tour
강촌유원지

춘천시와 가평군 중간에 있으며 경춘국도와 이어지는 강촌교를 건너면 유원지가 북한강을 끼고 길게 뻗어 있다.

맑은 북한강물이 흐르고 남쪽으로 봉화산(437m)와 구곡폭포가 있어 여름철이면 피서객으로 붐빈다.

교통이 편리하고, 강병을 따라 캠프총, 유스호스텔, 민박촌 등의 숙박시설과 자전거전용도로, 서바이벌게임장, 번지점프장 등 각종 놀이시설이 많아 젊은이들이 즐겨 찾는다.

tour
용추계곡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승안리에 있는 계곡, 칼봉산(900m)에서 발원하여 옥녀봉을 감싸듯이 흐르는 계곡이다.

상류는 접근하기 힘든만큼 험한 곳이며, 곰바위, 소바위, 미륵바위, 용세수대야바위 등 기암이 몰려 있는 하류의 용추폭포 일대에는 유원지가 있어 행락객이 많다.

계곡을 따라 6km정도 올라간 곳에 높이 5m 용추폭포가 있는데 용이 승천했다는 전설이 전하며 폭포 옆 경사진 바위의 깊게 파인 자국은 용이 누웠던 자리라고 한다. 주변에 옥녀봉과 칼봉산 자락의 물안골, 수락폭포, 경반계곡 등 관광지가 많이 있다. 

tour
구곡폭포


강원도 춘천시 남산명 강촌 1리에 있는 폭포, 봉화산(736m)길에 있는 높이 50m의 폭포다. 

아홉 굽이를 돌아서 떨어지는 폭포라하여 붙여진 이름이다. 

입구에서 폭포에 이르는 오솔길의 결관이 아름다우며 폭포 주변에는 하늘벽바위 등의 기암이 있다. 

한여름에는 차가운 물보라와 숲그늘이 시원함을 느끼게 하고 겨울에는 거대한 빙벽을 제공해 빙벽 등산객들이 즐겨 찾는다 .

깔닥고개를 넘으면 자연부락인 문배마을이 나오는데 이곳에서 토속음식을 먹을수 있고, 강촌역에서 폭포 입구까지 자전거 전용도로가 있다. 

tour
명지산


산세가 험난하지 않고 겨울에는 능선 상의 설화가 장관이라 겨울 산행지로도 제격이다. 

단풍은 익근리계곡-승천사-명지폭포 구간이 활엽수가 많이 자라고 멋지다. 

봄에는 진달래가 많이 피어나고, 장장 30여km에 달하는 명지계곡은 여름철이면 수도권 여행자들의 피서지 구실을 톡톡히 해준다. 

등산코스는 명지산 서쪽의 상판리에서 정산에 올라 동쪽인 익근리로 내려오는 코스를 많이 이용한다. 초보자들도 찾기에 무리없는 산이다.  


tour
연인산


연인산은 옛날 길수와 소정이의 애틋한 사랑이 얽혀있고, 근래의 화전민들의 애환을 간직한채 가시덤불로 덮여 있던 무명산이었으나 1999년 3월 15일 가평군 지명위원회에서 산을 찾는 모든 사람들이 옛날 이곳에 주인공이된 선남선녀와 같이 사랑과 우정을 나누고 소망을 기원하기 위하여 '연인산(1068m)'이라 이름지어 졌습니다. 

1999년 처음 '연인산철쭉제'로 시작하여 '연인산들꽃축제'로 열리는 이축제는 연인산만이 가지고 있은 매우 뛰어난 경치와 수많은 들꽃, 그리고 철쭉을 감상하면서 백둔리 산촌마을에 펼쳐지는 여러가지 공연과 전시 및 체럼행사를 즐길 수 있다. 

전화 : 010-8622-0171 계좌 : 352-1448-7229-23 (농협) 박상준
대표자 : 박상준업체명 : 그레이콩주소 : 경기도 가평군 상면 행현리 642-6
사업자번호 : 278-53-00273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6-경기가평-42호